FLIF 단독실행파일
근래 BPG도 있었지만 FLIF라는 새로운 포맷이 더 끌린다.비교페이지에 따르면 공개, 무손실(손실 지원예정), 기존 유망 포맷 능가 압축률, 뛰어난 프로그레시브 처리, 애니메이션 지원이라면 혹할 만 하지 않나 생각하고, 단점은 인코딩, 디코딩시간이 걸린다는 건데, 개인적으로 BPG보단 나은 듯 하다.빌드해보니 알파 릴리즈와 마스터 브랜치조차 호환이 안 되는 걸로 보아 안정화는 아직 먼 듯 하지만, 한번 사용해보고 싶어서 빌드해봤다가 결과물을 공유한다.깃헙 빌드결과와 다른 부분은, 현 시점 마스터 브랜치가 윈도에서 곧바로 빌드가 안 되길래 가한 약간의 수정과, DLL제거를 위한 빌드절차 수정. 윈7 64비트 이상에서만 돌아갈 듯 하다. 32비트나 xp는 구글링 ㄱㄱ. flif.exe는 인코더/디코더고 v..
Etc
2015. 12. 11. 20:23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V3 Lite
- JWT
- Windows Defender
- Rust
- software compraison
- coroutine
- Haskell
- SHAREX
- C/C++
- Notion
- error highlighting
- intellisense
- Authentication
- CLion
- gram
- MSVC 2017 RC
- getch()
- WSL
- Deemo
- novel review
- MSVC2013
- IntelliJ
- Kotlin
- game design
- React
- MSVC
- Code Snippet
- hooks
- Qt5
- C++11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글 보관함